Home > 과일, 야채 갤러리 > 거시경제금융안정보고

거시경제금융안정보고

거시경제금융안정보고

얼마 전 한국 대통령이 챗GPT에게 연설문을 써보게 했더니 잘 쓰더라며.

최근 한 설문조사에서 독일인의 63%는 여전히 ‘중국 전기차 브랜드 구매를 고려하지 않는다고 응답했습니다.BMW 대변인은 언론에 이렇게 말합니다.

거시경제금융안정보고

전기차에서 기계적 정교함보다 훨씬 더 중요한 건 배터리 성능.기계 중심의 독일 자동차 회사가 소프트웨어를 자체 개발하는 건 무리인 걸까요.배터리 기술에 있어서 독일은 가진 게 없습니다.

거시경제금융안정보고

‘2025년까지 차량 소프트웨어의 60%를 직접 개발한다(현재는 약 10%)는 야심찬 목표로 출범했는데요.더 빠르게 전기차를 만들 수 있을까요.

거시경제금융안정보고

특히 트리니티 프로젝트는 폭스바겐 그룹을 구할 ‘게임체인저가 될 거란 기대를 받기도 했는데요.

차량 부품의 75%가 BYD 자체 제작이었다고 하죠.반면에 신도시에는 학교가 모자라 과밀학급에서 수업하는 일이 부지기수다.

학교가 문을 닫으면 인근 상권이 타격을 입는다.염강초등학교와 공진중학교가 2020년 문을 닫은 데 이어 내년엔 도봉고등학교가 일반고 가운데 처음으로 폐교한다.

교부금이 넘쳐나자 교육청마다 코로나19 등 갖은 명목을 달아 교실에 선심성 현금을 뿌리고도 남아돌 상황이다.장윤서 기자 학령인구 감소로 40년 된 화양초 문 닫아 대도시마저 잇따른 폐교에 장기 대책 시급 농어촌에서 잇따른 초·중·고교 폐교가 서울까지 퍼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