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자원공사, 보츠나와 통합물관리시스템 구축사업 수주
수자원공사, 보츠나와 통합물관리시스템 구축사업 수주
이날 법원은 인천 미추홀구 일대에서 대규모 전세 사기를 벌인 혐의로 재판에 넘겨진 ‘건축왕 남모 씨에게 징역 15년을 선고했다.
엔화 가치가 속락하면서 한국 수출 전선이 위협받았다.그것이 원화 가치 폭락의 최대 요인이었다(강만수.
피셔는 MIT에서 경제학 교수로 재직한 뒤 이스라엘 중앙은행 총재.당시 크리스틴 라가르드 IMF 총재가 아베노믹스의 무제한 통화 방출을 ‘이웃 나라 거지 만드는 정책이라고 비판했지만.두 개의 화살은 이내 부러졌다.
이에 따른 시중 금리 인상과 소비ㆍ투자 부진은 경기에 독(毒)이다.우에다의 일성 현 통화정책 적절 지금으로선 BOJ의 현 금융완화 정책이 당분간 유지될 것으로 보는 것이 합리적이다
세계 지도자들이 제대로 된 방향을 잡지 못했다고 비판하며.
그레타 툰베리 스웨덴의 기후활동가 -스웨덴의 기후활동가 그레타 툰베리.시·도 교육청은 초·중·고교만 관할하고 대학은 교육부 소관인 데서 발생한 폐해다.
학교 신설 요건을 현실에 맞게 완화·조정해야 한다는 목소리가 나온다.염강초등학교와 공진중학교가 2020년 문을 닫은 데 이어 내년엔 도봉고등학교가 일반고 가운데 처음으로 폐교한다.
초등학교와 중학교가 한 건물을 쓰는 ‘초·중학교나 공동학구제·광역학구제 같은 방안들이 제시된다.교부금이 넘쳐나자 교육청마다 코로나19 등 갖은 명목을 달아 교실에 선심성 현금을 뿌리고도 남아돌 상황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