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1. [뉴욕 마켓 브리핑](11월18일)
01. [뉴욕 마켓 브리핑](11월18일)
반세기 전 『난쏘공』의 가난한 일상 2023년 ‘생존의 한 해와도 연결돼 소외계층 안전망 더욱 촘촘해져야 토끼 하면 둥근 달이 ‘단짝이다.
정책자금을 지원하는 방안 등이 동원됐습니다.‘신도시 등 공급주택 공급 활성화 관련해서도 정부는 신도시 조성속도 높이기를 목표로.
2040년 2387만 가구로 꾸준하게 증가할 것으로 추정됩니다.경기도에서 활발하게 이뤄질 가능성이 큽니다.통계청에 따르면 2022년 말 기준 전국 주택은 1916만 채입니다.
현재는 안전진단을 거친 뒤 사업계획 입안→정비구역 지정 및 정비계획 수립→재개발·재건축사업 조합추진위 구성→조합 신청→조합 설립 등의 절차를 거친 뒤 사업인가를 받을 수 있습니다.사진은 1991년부터 입주가 시작된 분당신도시 전경.
돈이 되는 정보를 찾아내는 옥석 가리기가 결코 쉽지 않습니다.
이밖에 정비사업 추진 요건을 완화하고.‘신도시 등 공급주택 공급 활성화 관련해서도 정부는 신도시 조성속도 높이기를 목표로.
현재는 안전진단을 거친 뒤 사업계획 입안→정비구역 지정 및 정비계획 수립→재개발·재건축사업 조합추진위 구성→조합 신청→조합 설립 등의 절차를 거친 뒤 사업인가를 받을 수 있습니다.뉴시스‘속도전정부가 지난 10일 윤석열 대통령 주재로 ‘국민과 함께하는 민생토론회를 개최한 뒤 발표한 ‘국민 주거 안정을 위한 주택공급 확대 및 건설경기 보완방안(이하 ‘1·10 대책)에 대해 이튿날 주요 일간지 대부분은 이런 제목을 달았습니다.
성남시 제공하지만 속도전을 강조한 대책에 대한 부작용 우려도 적잖습니다.사진은 서울 도심 아파트 전경 모습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