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구혜선 갤러리 > 美, EU에 관세 부과에도 물밑 대화 지속

美, EU에 관세 부과에도 물밑 대화 지속

추노 갤러리2024-11-29 01:54:178

美, EU에 관세 부과에도 물밑 대화 지속

북한군의 동시다발식 무인기 침투는 우리 군 등 주요 시설의 공중정찰을 위한 것으로 군 당국은 보고 있다

걸그룹 이달의 소녀 멤버였던 츄가 최근 SNS에 자신의 심경을 밝힌 게시물.가수 이승기씨(왼쪽)와 그가 소속했던 연예기획사 후크엔터테인먼트의 권진영 대표(오른쪽).

美, EU에 관세 부과에도 물밑 대화 지속

이번 사건을 통해 알게 됐듯이 여전히 미흡한 게 많다.아니 그 이전에 언제 공개된다는 공지가 뜨자마자 친구들과 빠르게 공유하고 관련 주제로 계속 토론을 한다.그런 의미에서 이번 사건이 연예계에 아직 남아 있는 불공정한 관행을 혁파하는 계기가 되었으면 한다.

美, EU에 관세 부과에도 물밑 대화 지속

그리고 츄의 퇴출 후 나머지 멤버 11명의 계약과 정산 문제는 어떻게 되고 있는지 여전히 의문이다.하지만 이달의 소녀를 응원하는 사람들을 비롯해서 상식적인 사람이라면 걸그룹이 인기를 얻어 수년간 아무리 열심히 활동해도 정산받기 어려운 구조라는 걸 과연 처음에 알고 사인을 했을지 의문을 품지 않을 수 없다.

美, EU에 관세 부과에도 물밑 대화 지속

K-팝은 이제 늦어도 20살 전후면 데뷔하는 경우가 일반적이다.

당연하게도 대기업이라고 절차를 다 지키는 것도 아니고 중소기업이라고 절차를 다 뭉게는 것도 아니다.북한군의 동시다발식 무인기 침투는 우리 군 등 주요 시설의 공중정찰을 위한 것으로 군 당국은 보고 있다.

오히려 공군 KA-1 경공격기만 추락했다.24시간 대비 태세를 재점검하고 한·미 연합 대응능력을 한층 강화해야 한다.

북한도 무인기나 드론으로 얼마든지 테러 행위에 나설 수 있다는 얘기다.정부와 군 당국은 계속되는 북한의 다양한 도발에 한 치 방심 없이 긴장감을 유지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