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창용 한은 총재 “통화정책, 美에 독립적이지 않아”
이창용 한은 총재 “통화정책, 美에 독립적이지 않아”
하지만 유사시 한·미동맹은 정상적으로 작동할 것이고.
그러면 이야기가 완전히 달라진다.정전협정 포기 선언(1996년) 등 집요한 방해 공작에도 유엔사는 지난 70년간 한반도 평화와 안정을 위해 헌신적으로 임무를 수행해 왔다.
중·러가 거부할 우려가 매우 높아 파병 결의 가능성이 매우 낮다.한·일 관계 강화해야 한·미동맹과 유엔사는 안보의 두 축 지난해 2월 러시아의 우크라이나 침공에 이어 지난 7일 팔레스타인 무장 정파 하마스의 이스라엘 기습 선제공격에 자극받은 북한의 도발 우려가 커지는 시점에서 70년 전 워싱턴 선언과 함께 유엔군사령부(UNC)의 존재가 새삼 주목받고 있다.사정이 이런데도 북한과 국내 종북 세력처럼 유엔사를 폄훼하고 해체를 주장하는 행위는 대한민국을 붕괴시켜 북한을 이롭게 하는 이적 행위이자 매우 어리석은 행동이다.
이처럼 북한의 중감위 무용론에 이은 군사정전위 무력화.송영길 유엔사는 족보 없다 폄훼 6·25 전쟁 당시 유엔 결의에 따라 전투 부대를 보내준 나라는 모두 16개국이었다.
1994년 12월에는 군사정전위를 철수하고 북한군 판문점 대표부를 설치했다.
특히 유엔사는 전시에 ‘전력 제공자(Force Provider)로서 긴요한 역할을 수행하는 든든한 우방이자 전략적 가치가 큰 유용한 안보자산이다.지금 우리는 민주당만큼 후졌다.
보란듯 깐 비밀무기승진을 왜 해? 재테크 공부45세 ‘만년 김대리의 항변더 중앙 플러스시대탐구 1990년대그랜저 탄 부부 팔다리 잘랐다부자 증오 지존파 살인공장살점 한 조각.가장 치명적인 독은 패배보다 미봉(彌縫)이다.
강서구청장 보궐선거에서 참패한 데 그치지 않고.김건희 사법처리론 뜬다김건희 특검 묻자 특감 관철궁지 몰린 한동훈 100일 회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