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갤러리아, 블록체인으로 카드 수수료↓·고객 혜택↑
한화갤러리아, 블록체인으로 카드 수수료↓·고객 혜택↑
아버지가 이런 사정을 알고 반정부 성향 분류에서 뺀다고 굉장히 애를 썼다.
희망 섞인 변화를 기대할 만한 일들도 있었습니다.우선 인천 검단신도시의 아파트 지하주차장 붕괴사건으로 드러난 ‘순살 아파트는 큰 충격을 줬습니다.
현재 수서역 등 역사와 환기구 일부 시설물에 대한 실내 마감 등의 막바지 공사를 진행 중입니다.건설업체의 생산원가로 반영된다며 불법을 일삼는 건설노조에 대해 이같이 쏘아붙였습니다.지난 9월 서울 강남구 수서역에서 진행된 GTX-A 시승행사에서 선보인 GTX 열차 모습이다.
건축사와 구조기술사의 ‘분리 발주와 공공공사에만 적용되던 건설사의 설계 검토 의무 조치 대상에 민간 공사도 포함됩니다.특히 세밑에 터진 시공능력평가순위(이하 ‘도급순위) 16위 대형 건설사 태영건설의 기업개선작업(워크아웃) 신청은 관련 업계에 적잖은 충격을 주었습니다.
1: 집값·전세금 IMF 이후 최대폭 하락2: PF발 한파에 건설사들 연쇄 부도 공포3: 1기 신도시 재건축·GTX 사업 본격 시동4: 해외건설 4년 연속 300억 달러 수주 황금알: 황재성 기자가 선정한 금주에 알아두면 좋을 부동산정보매주 수십 건에 달하는 부동산 관련 정보가 쏟아지는 시대입니다.
동아일보 DB수도권 부동산 시장에 대형 변수로 여겨지는 수도권광역급행철도(GTX) 사업도 속도를 내고 있습니다.‘아직 갈 길이 멀었구나.
그 무렵 아버지는 해양경찰을 그만두고 친구들과 봉제업을 했다.10월 유신 반대 등으로 학생 시위가 끊이지 않았다.
상금은 그때 돈으로 30만원인가.단지 철도 건설의 지지부진에 그치는 게 아니라 그 위를 달리는 열차의 편수나 질에서도 인구 비례를 훨씬 넘는 차별을 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