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려아연 경영권 분쟁
#고려아연 경영권 분쟁
음악의 미래는 오페라에 달려있다고 보았던 그는 ‘음악극이라는 장르를 새롭게 시도하며.
경기 김포시 A지역주택조합 아파트 전경.입주예정자들의 불편이 해소될지 주목된다.
B건설사는 엘리베이터는 재시공할 필요가 없어 초과된 부분만 해체하고 재시공하겠다는 입장이다.이 아파트는 고촌읍 신곡리 474 일원(약 2만㎡)에 8개동.(뉴스1DB)고도제한 초과 사실이 확인돼 입주가 불발된 경기 김포시 A지역주택조합 아파트 건설사가 최근 보완책을 제출했다
com뉴욕=김현수 특파원 kimhs@donga.샘 올트먼 오픈AI 최고경영자21일 재계에 따르면 최 회장은 이번 주 방한하는 올트먼 CEO와 만날 예정으로 관련 일정을 최종 조율하고 있다.
오픈AI는 한국과 협력할 준비가 돼 있다고 언급한 바 있다.
폭증하는 AI 반도체 수요에 비해 공급이 한정되면서 이 시장의 절반 이상을 독점하고 있는 엔비디아에 대한 의존도가 커지고 있기 때문이다.연금계좌의 세액공제 범위도 확대됐다.
또 근로자 본인을 포함한 기본공제 대상자를 위해 지출한 수능응시료나 대학 입학전형료의 15%는 교육비로 세액공제 받을 수 있다.국세청 제공연말정산 간소화 서비스는 내년 1월 15일에 개통된다.
kr) 또는 손택스 애플리케이션(앱)을 통해 현금영수증 발급을 신청하는 게 좋다.총 급여 5500만 원 이하자는 납입액의 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