딜링룸 24시…챙겨봐야할 국제경제뉴스
딜링룸 24시…챙겨봐야할 국제경제뉴스
‘사후약방문이 되지 않도록 정부는 가능한 모든 조치를 취하기 바란다.
확진자가 연일 7만~8만 명대를 오가며.관광산업에 활기가 돋는 것은 반갑지만 갑작스러운 중국인의 대거 유입은 잠잠해져 가던 국내 팬데믹 상황을 다시 악화시킬 수 있다.
인도·대만·말레이시아 등 이웃나라들도 중국 입국자의 코로나19 검사를 의무화했다.29일 김포공항 국제선 입국장 내 PCR 검사장 안내판 앞을 지나는 해외 입국자 모습.그런데도 중국 정부는 내년 1월 8일부터 입국자의 시설 격리 조치를 해제한다.
국내서도 약품 사재기 이탈리아.일본은 당장 오늘부터 중국 입국자 전원을 검사하고 자국 내 4개 공항 이용만 허락했다.
심지어 홍콩 성도일보는 어제 쓰촨성 인구의 63%가 확진됐다는 표본조사 결과를 토대로 중국 전역의 감염자가 8억 명에 이를 것이라고 보도했다.
그렇더라도 몇 백만원씩 사재기하는 비정상 거래가 일어나지 않게 대량 판매 금지를 약국에 권고하는 등 비상한 방안을 찾아야 한다.국가 경제에 치명상을 입힐까 두렵다면서 여러분이 믿고 도와주신다면 뼈를 깎는 노력으로 태영건설을 살리겠다며 고개를 숙였다.
윤 회장은 울먹이며 말을 잇지 못하기도 했다.com황성호 기자 hsh0330@donga.
오너가 사재 출연에 대해서는 추가로 할 수 있는 부분을 찾겠다며 조심스럽게 답했다.3/뉴스1태영그룹이 태영건설 워크아웃(기업개선작업) 신청을 위해 자회사 블루원과 에코비트 매각 등을 통해 총 1조5000억∼1조6000억 원가량을 마련하는 자구안을 내놓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