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기자협회 주관 이달의 기자상
한국기자협회 주관 이달의 기자상
또 LG 그램 프로 중 외장 그래픽 카드를 탑재한 모델도 있는데 여기에는 지난해 출시된 노트북과 동일한 지포스 RTX 3050이 들어갔다.
같은 기간 한국은 6562건에 그쳐 세계 14위에 머물렀다.전남혁 기자 forward@donga.
백 교수는 ‘비상사태라는 인식을 가지고 ‘추격자의 마인드로 (과학) 정책을 다시 세팅해야 한다며 주요 영역에 집중적인 연구개발(RD) 투자를 진행하는 한편으로 기업지원·기술사업화 등 산업 분야.AI-양자역학 등 136개 분야 조사中.AI-우주항공 등 7개 분야서 中에 뒤처져 [中에 추월당한 과학기술]AI.
투자 확대-인재 양성 성과… 韓 비상사태.1%로 아슬아슬하게 4위를 기록하며 중국보다 앞섰다.
지난해 중국은 국가 주요 연구과제의 책임자 중 절반 이상을 40대 이하 신진 과학자가 맡도록 하는 등 젊은 과학자 육성에 국가적 역량을 총동원하고 있다
약 3주일 동안 기존 업무 노트북 대신 들고 다니면서 썼는데 급할 때는 이동 중에 한 손으로 받쳐 써도 될 만큼 편리했다.이들 중 97%는 위험성을 알면서도 그러한 행동을 지속했다고 응답했다.
공격자들은 1차적으로 개인을 대상으로 삼지만.청첩장 등의 내용이 주로 활용된다.
악성코드를 심는 것은 공격자들이 흔히 사용하는 피싱공격이다.설문에 응한 보안 전문가 중 88%는 ‘대부분의 직원들이 보안에 대한 책임감을 인지하고 있다고 답한 반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