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美 증시, 곧 내리막…최소 2~3주 갈 것"
"美 증시, 곧 내리막…최소 2~3주 갈 것"
‘원자폭탄의 아버지에서 ‘반역자로 내몰린 오펜하이머를 인류에 불을 선물한 대가로 신의 벌을 받은 그리스 신화의 프로메테우스에 비유했다.
영화 초반 나오는 대사 한 토막.더 연구에 매진하라고 독려한다.
징징대는 애들은 이 방에 들이지 마.윤 대통령의 언어는 비장하고 직설적이다.1950년 무렵의 오펜하이머(오른쪽)와 아인슈타인.
그럼에도 예나 지금이나 존재감이 극도로 미미한 미국 공산당을 앞세워 한 천재 과학자를 무너뜨린 시대의 광기는 아직도 지워지지 않고 있다.박정호 수석논설위원더 중앙 플러스관점의 관점 +독대 불발? 언플 그만하라이제 ‘한동훈 책임론 나왔다유료 전문공개김건희 오지랖.
거실만 보면 안다계획대로 사는 모범생 비밀유현준 이사 자주 가라아이 창의력 키우는 이 실험진짜로 기억력 떨어뜨렸다난 늙었어 이게 위험한 이유더 중앙 플러스어느 유품정리사의 기록암 걸린 음악가.
누가 투하 명령을 내렸나요.한반도 평화와 통일을 달성하려면 우리도 여야와 보수·진보가 타협하고 협력해야 할 것이다.
후쿠시마 원전 오염수 해양 배출을 핵 오염수 배출로 규정했고.항일투쟁을 강조하면서 국가와 안보의 측면이 약화됐다는 지적이 나오는 이유다.
영국 처칠 총리도 조국을 배신한 공산주의자로 매도해야 할 판이다.대통령은 국민의힘 의원과 장관들에게 싸워라고 독려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