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계 집단행동에 20%대 급등…개미들 우르르 몰렸다
의료계 집단행동에 20%대 급등…개미들 우르르 몰렸다
세입자가 월세 전환을 요구하면 집주인들이 한 번에 목돈을 돌려줘야 해 부동산 시장 혼란도 적지 않을 것으로 예상됐다.
e글중심 경찰의 수사전담기구인 국가수사본부(국수본)의 현 정부 첫 본부장으로 임명된 정순신 변호사가 임기 시작을 하루 앞둔 25일 사의를 표명했습니다.# 피해 학생의 고통에 평생 반성해야 전학까지 권유받았는데 어떻게 대학이 받아줬나.
정 변호사 아들은 2017년 고등학교 재학시절 기숙사 같은 방에서 생활하던 동급생을 언어폭력 등으로 지속해서 괴롭혔고.자녀의 학교폭력 논란이 불거진 지 하루만입니다.피해 학생은 정신적 고통으로 극단적 선택을 시도하는 등 정상적인 학업을 이어 가지 못한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불과 4년 전 소송까지 벌인 자녀 학교폭력 사건을 제대로 걸러내지 못한 경찰청은 뒤늦게 인사검증 과정에서 문제가 있었음을 시인했습니다.# 문제는 부모의 2차 가해 반성한다면 피해자를 상대로 대법원까지 항소했을까.
e글중심(衆心)은 ‘인터넷 대중의 마음을 읽는다는 뜻을 담아 온라인 여론의 흐름을 정리하는 코너입니다.
양심이 있으면 임명 거론될 때부터 거절했어야.푸틴은 우크라이나의 평화를 앗아갔다.
영토 보전 및 독립을 보호할 것임을 알고 있다.러시아의 맹공에 맞서 우크라이나는 유엔 헌장에 따라 자위권을 행사할 수밖에 없었다.
‘유엔우크라이나조사위원회의 2022년 10월 보고서에 이번 전쟁의 끔찍한 단면이 드러났다.시간이 얼마나 걸리더라도 우리는 우크라이나와 함께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