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돈의 2023 국제금융시장
혼돈의 2023 국제금융시장
두 성격이 번갈아 나타나는 푸바오 등 판다 가족은 각자 캐릭터가 뚜렷하다.
식기세척기나 에어프라이어.에어프라이어 같은 혁신적인 주방 가전 덕분에 혼자서도 가볍게 즐길 수 있는 음식이 되었다.
1인 가구는 독립적이면서 자신만의 라이프스타일을 가진 사람으로.쿠쿠의 3인용 식기세척기.[푸드 NOW]1000만 시대 앞둔 1인 가구20대와 70대 비중 가장 높아1인용 피자.
냉동실에 보관해두었다가 전자레인지에 조리하면 남는 것 없이 한 끼를 해결할 수 있다.와인이나 위스키 같은 주류도 375mL 사이즈로 만들어 편의점에 적극 납품하고 있다.
세 집 건너 한 집은 혼자 산다는 이야기다.
그래서 밥솥 대신에 즉석밥을 사서 먹고.‘월세 전환 속도 늦춰질듯… 전셋값 상승세 이어질 우려도 금융위 ‘전세대출 DSR 규제 백지화1886조 가계빚 관리는 여전히 숙제 금융당국이 총부채원리금상환비율(DSR) 대상에 전세대출을 포함하지 않기로 방침을 변경한 것은 대출 규제 강화가 부동산 시장 불안을 초래할 수 있다고 봤기 때문이다.
최근 수도권을 중심으로 전월세 가격이 꾸준히 오르고 있다.04% 오르며 40주 연속 상승세를 보였다.
반면 이번 결정으로 가계부채 증가나 전세 가격 상승 추세를 꺾기 더 어려워졌다는 지적이 나온다.기존 정부 정책들과 방향성을 맞춘다는 점도 판단의 배경이 된 것으로 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