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앞에 다가온 영국 총선...14년 집권 보수당 '최악 참패' 예상
코앞에 다가온 영국 총선...14년 집권 보수당 '최악 참패' 예상
강릉~서울은 4시간 40분으로 예상됐다.
분당 재건축 현수막4일 경기 성남시 분당구에서 만난 한 재건축 후보 단지 주민 지모 씨(39)는 이같이 말했다.일산 등에선 신도시별 ‘선도지구 선정을 두고 치열한 경쟁이 벌어지고 있다.
com이축복 기자 bless@donga.건영3·5단지) 통합재건축 출범식에도 이재정 민주당 의원실 관계자와 이승경 심재철 국민의힘 예비후보 등이 참석해 주민들에게 명함을 돌렸다.부천 중동 등 1기 신도시는 재건축 기대감에 한껏 부풀어 있다.
김민수 예비후보는 7일에도 1기 신도시범재건축연합회 임원진과 간담회를 가졌다.4월 10일 총선에 나가려는 현직 국회의원이나 당내 경선을 준비 중인 예비후보들이다.
김재섭 리턴 매치 구독 성남=김형민 기자 kalssam35@donga.
안 의원과 김 의원은 축사를 했다.김현아 국민의힘 고양정 예비후보도 지난달 8일 일산서구 내 재건축단지 관계자들과 만나 빠르게 일산신도시 재건축을 완성하겠다는 취지로 발언한 것으로 알려졌다.
22대 총선 제3지대 빅텐트 성사.분당 재건축 현수막4일 경기 성남시 분당구에서 만난 한 재건축 후보 단지 주민 지모 씨(39)는 이같이 말했다.
● 총선 최대 공략 포인트 된 재건축 ‘민심 3일 성남시청 온누리홀에서 열린 분당 재건축 주민설명회에는 안철수 국민의힘 의원(분당갑).일산도 강촌마을·백마마을(1·2단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