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오니아, 부동산 블록체인 엑스포서 가상화폐 거래소 미래 제시
아이오니아, 부동산 블록체인 엑스포서 가상화폐 거래소 미래 제시
극은 나무 한 그루 달랑 있는 길 위에서 에스트라공과 블라디미르가 고도(Godot)란 사람을 기다리는 이야기다.
부산은 지난 대선 때 윤석열 대통령에게 표를 몰아준 지역이다.우리나라 자체가 당에 상관없이 한쪽으로 쏠리는 게 문제인 것 같다고 했다.
다른 사람들 말 안 듣고 자기 생각대로만 하잖아요.문재인 정부 때는 구청장이 거의 민주당이었고.나를 죽였다정구왕은 배신자 얼굴 깠다스파이 본능에 만난 리계향‘답정너 수사 모멸 준 수사관더 중앙 플러스나는 교도관입니다교도관에 나한테 봉사해야지임산부 성폭행한 그놈의 권리내 아들 발톱 좀 깎아줘요100㎏ 성범죄자 부모의 부탁교도소인줄 모르고 면회왔다7세 딸 아빠.
아직까지는 국민의힘이 쪼께 뭐 우세한 것 같긴 한데 선거 때면 또 몰라요.73%포인트에 불과했지만.
요새 흔히 하는 말로 야당에서 쪽수 많다고 발목 잡아서 윤석열이 하고 싶어도 제대로 할 수가 없잖아요.
젊은이들이 많이 찾는다는 서면 인근 전리단길에는 주말 점심 무렵이었지만 찾는 발길이 많지 않았다.부산에선 영도나 남구.
내가 보기에 총선 때 팽팽할 거 같애.당시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후보와의 전국 표차가 0.
가짜 뉴스라며 압수 수색을 하는 것까지 포함해 말하자면 끝이 없다고 했다.문재인 대통령 할 때는 국방이나 이런 데에서 그냥 넘어갔잖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