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년만에 증시 3배 띄웠다…"모디 3기, 이 종목을 사라"
10년만에 증시 3배 띄웠다…"모디 3기, 이 종목을 사라"
그 결과를 현재에 활용하는 것은 정치인이다.
본지(31일자 12면)보도에 따르면.홍범도 장군 논란이 바로 그렇다.
현재의 필요에 의해 끊임없이 소환되고 재해석된다.조선말 평양에서 머슴의 아들로 태어났다원폭을 농담의 소재로 삼다니 피해자들의 고통을 아는가 등의 반발이 나왔다.
영화를 본 후 활발한 논의가 있었으면 좋겠다.미국과 일본 사이엔 묘한 긴장이 있다.
일본 정부는 조선인 폭동에 주의하라는 공문을 내려보내 학살을 부추겼다.
개봉을 안 할 거란 이야기도 나온다.나라를 위해 그랬다는 노스의 항변은 당시 보수적 분위기의 미국 사회에 제대로 먹혀들었다.
‘테러국과 흥정은 없다는 외교 대원칙을 스스로 저버린 미국 최대 정치 스캔들 이란-콘트라 사건.상속분 줄이자5억 자녀 공제에 벌어질 일임피 중간정산 퇴직금 지키기작년에 바뀐 법 모르면 당한다더 중앙 플러스팩플직장 동료 모르게 1억 번다얼굴 없는 유튜버 되는 법애니만 튼 토종OTT 흑자냈다휠체어 CEO의 만화같은 성공배워서 아니라 놀아서 안다AI보다 무서운 AI 세대 정체더 중앙 플러스머니랩‘착한 임대인 갭투자도 유리부동산 1석2조 세테크 투자법아이 대학갈때 8000만원 준다그 아빠의 ‘아동수당 재테크추석 용돈.
각본 없는 드라마 속 주인공처럼 노스는 엿새간 계속된 청문회를 거치며 일약 애국의 아이콘으로 떠올랐다.국방장관 재가를 거쳐 경찰에 이첩된 해병대 수사단 보고서를 국방부가 추가 법률 검토를 이유로 당일 돌연 회수한 것부터 고개를 갸우뚱하게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