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전드'가 돌아왔다
'레전드'가 돌아왔다
건강경영을 도입한 기업들을 표창하고 인센티브를 주는 ‘건강경영 우량 법인 인증 제도는 일본 사회에 큰 반향을 불러일으켰다.
아니 요즘은 10대의 우울증이 제일 많을지 모른다.사진을 찍다가 문득 자신의 긴 그림자를 찍어본 적이 있는가.
무슨 이유였을까? 결혼설이 익어가던 스물네 살의 유난히 추운 겨울.도봉산 담아갈게러시아어로 쓰인 청년 유서결혼식 잡은 첫사랑 예비부부장례식장 따로 옮겨진 비극더 중앙 플러스머니랩매달 돈 주는 놈이 효자다‘지방 집 100% 연금 뽑는법‘트럼프 패닉 몰아치는 한국그가 관세카드 접을 이 조건금 내년 3000달러 찍는다수류탄 트럼프.나이 들면서 나는 죽은 뒤를 상상하는 버릇이 생겼다.
시신 외면했다‘소주 650병 소름돋은 지하방할아버지.명동의 어느 경양식집에서 어머니와 함께 저녁을 먹었다.
한 사람의 실연을 치유하는 과정을 그린 영화 속의 한마디가 깊어가는 가을 길을 걷다가 문득 떠올랐다.
그 시절의 시답잖은 한두 번의 연애 끝에 어쩌다 본 맞선에서.도봉산 담아갈게러시아어로 쓰인 청년 유서결혼식 잡은 첫사랑 예비부부장례식장 따로 옮겨진 비극더 중앙 플러스머니랩매달 돈 주는 놈이 효자다‘지방 집 100% 연금 뽑는법‘트럼프 패닉 몰아치는 한국그가 관세카드 접을 이 조건금 내년 3000달러 찍는다수류탄 트럼프.
누가 그랬을까? 연애란 보험이 적용되지 않는 정신질환이라고.젊은 날의 사랑은 사랑이라 불리기엔 너무 가볍다.
높고 푸른 하늘을 올려다보다가 ‘아아 누구인가.동네 고등학교에서 나지막이 들려오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