딜링룸 24시…챙겨봐야할 국제경제뉴스
딜링룸 24시…챙겨봐야할 국제경제뉴스
다른 사람을 돕지는 못하지만 손해를 끼치는 일은 하지 않았다는 통계였다.
최악은 끝났다…상업용 부동산 관련주 급등세계시장 빨아들이는 中 로봇청소기… 내수 과열에 해외 눈돌려 구독 한애란 기자 haru@donga.지난주 5000선을 돌파한 SP500지수는 또다시 새로운 기록을 쓸 수 있을까요.
크게보기다만 만약 주가가 하락한다면 이는 매수 기회라는 분석도 나옵니다.지난 몇 분기 동안 월마트 주가는 실적 발표 직후 일시적으로 하락했다가 회복되곤 했죠.마이크로소프트와 애플의 뒤를 잇고 있는데요.
엔비디아 제공아마도 엔비디아는 21일 또다시 강력한 실적을 발표하지 않을까요.딥다이브*이 기사는 20일 발행한 딥다이브 뉴스레터의 온라인 기사 버전입니다.
현재까지 월가는 꽤 낙관적입니다.
하지만 실적 호조만으로 주가가 상승세를 이어가긴 쉽지 않아 보입니다.국토부는 19일 「자동차관리법」 개정안과 음주측정 불응자에게도 사고부담금을 부과하는 「자동차손해배상 보장법」 개정안을 20일 공포한다고 19일 밝혔다.
하지만 임시운행허가증이 운전자의 시야를 방해하고.사진=국토교통부국토교통부(장관 박상우)가 1962년 도입된 자동차의 인감도장이라 할 수 있는 자동차번호판 봉인제도를 62년 만에 폐지하기로 했다.
주소 등)를 다수 포함하고 있어 개인정보 노출 우려가 있다는 지적에 따라 없애기로 했다.봉인의 발급 및 재발급에는 상당한 비용과 시간이 소요되는 등 불필요한 사회적 비용이 발생할 뿐만 아니라.